khj-postscript



<< 우리들한의원 치료후기 >>

이 름

김**

차트번호

111118

진 단 명

목디스크, 등굽음증 

작 성 일

111230

내원동기

목디스크 치료

목디스크를 두 번 치료했는데 또다시 목디스크가 재발됬다.

목이 뻐근하고 어깨와 등이 아파 일하는데 어려움이 심했다.

아침에는 괜찮다가도 오후에 더 심해졌다.

처음에는 정형외과에 가려고 했으나, 두 번의 치료경험에 완치가

어렵다는 생각이 들어, 이번에는 한의원에서 치료를 하자고 결심했다. 김수범 원장님이 보시더니 자세가 나빠서 그런것 같다

적외선영상촬영과 X-ray 촬영을 권했다. 사진을 보니 등뼈과 삐뚤한 것이 한눈에 들어왔다.

앞뒤로 휘고 좌우로 휘고, 그래서 목디스크가 왔나보다 하는 생각이 절로 들었다.

김원장님의 진단대로 등벼 바로잡기에 들어갔다. 첫날 추나요법으로 치룔를 받는데 정말 힘들었다. 50년동안 굳은 뼈를 펴려다보니 그런듯 했다. 원장님의 손이 얼마나 매서운지 참기 힘들어 신음소리가 절로 나왔다. 2시간에 가까운 치료를 받고 나니, 온몸의 힘이 빠져나간듯 하면서도 왠지 몸이 개운하다는 느낌이 들었다. 머리도 개운해진듯하고 등도 확펴진 느낌이 들었다.

힘들게 시작 했듯이 12번의 치료를 받는것도 쉽지 않았다.

한의원에서는 이틀에 한번정도 치료를 받으라고 하는데, 회사를 다니면서 시간을 내는게 쉽지않았다. 어떤때는 이틀만에 침을맞고

치료를 받는게 버겁기도 했다. 처음에는 1주일에 3번 치료를 받앗으나, 두 번으로 줄였다. 그러다가 치료기간이 늦어지는듯해서 1주일에 3번으로 다시 늘렸다. 그렇게해서 한달 조금 넘는 기간에 치료를 마칠수 있었다.

치료를 마치니 그동안 앞으로 굽었던 등과 어깨가 꼿꼿하게 펴졌다는 것이 겉으로 확연이 드러났다.

 

등뼈를 따라 덩달아 굽었던 머리도 반듯해졌다.

혈액순환이 좋아지면서 머리도 맑아졌다 치료의 보람이 나온것 같다. 외 이제야 치료를 했는지 후회도 든다.

 

우리들한의원에서 치료받은 소감을 적어주세요. 이자료는 홈페이지,블러그 등에 공유가 될 수 있으며 다른 분들의 치료에 도움을 줍니다. 협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신의 사상체형,사상체질에 맞는 그림을 눌러보세요, 자세한 체질과 특성이 나옵니다.

              

  

사상체질(다이어트)전문 우리한의원

디스크(사상체형교정,통증)전문 우리들한의원

대한한의동통학회 회장

대표원장  김 수 범 한의학박사

www.wooree.com      www.iwooridul.com

우리들한의원QR코드

 

SelectionFile type iconFile nameDescriptionSizeRevisionTimeUser
Comments